[가산디지털단지] 회사원들의 식당

가신디지털단지도 최근 혼돈! 파괴! 망가!(이건아니고) 를 거쳐서

그냥저냥의 식당만 남고 이상한 식당들은 후루루룩 사라지고 있습니다.

많이 돌지 않는 것도 조금 문제라면 문제겠네요.

최근 BYC빌딩의 완공 및 지하1층의 식당가가 속속들이 차고 있어서 간단하게 평가를 내려보겠습니다.

1. 재능빌딩 
- 지하1층 할머니국수 : 여전히 맛있습니다. 일반 밥 시켜도 작은 국수 하나나오는 것도 맛이죠.

- 지하1층 생선구이집 : 많이 변했죠? 안간지 꽤 되네요. 이전에는 생선도 다양하고 리필도 되었는데
이제는 앙됩니다. 그냥 생선 땡길때 가기엔 좋습니다.

- 1층 쌀국수집 : 최근 안갔네요. 여전히 맛있을것 같습니다. 여기나 삼성라이온스 벨리 지하1층이 더 좋다는 평이 많이 갈립니다.

- 1층 죽집 : 뭐 두말할 필요 없죠. 체인점에. 하나 시켜도 두명이서 먹을 양에..아플때 먹습니다. 시간이 오래걸리는게 단점이니
포장도 1시간 전에 예약 하셔야 합니다.

2. 에이스하이엔드타워
- 2층 봉가네 : 너무 진한 맛이 단점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너무 맵고 짜고 6천원에 먹을만하고 아직까지 줄서서 먹는 집이지만
솔직히 진한 양념이 문제네요. 메인메뉴가 진하니 다른 반찬도 특색을 내기위해 같이 진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제는 비추.

- 2층 동경참치 : 간단하게 싼 6천원짜리 회덮밥, 대구탕을 먹으러 갑니다. 매우 맛있습니다.
재능빌딩의 생선집도 많이 질이 떨어져서 꽁치 구이 하나 나오는거 발라먹을때 햄복합니다.

- 2층 중국집 :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이지만.. 짜장면만해도 비쌉니다.
맛도 제입맛하고는 안맞아요.

- 1층 스파게티&치킨 : 이전 돼지고기 집이 없어지고 생겼습니다. 최근 오픈했는데 맛은 무난합니다.
물 및 주문, 피클등이 셀프이고 스파게티나 리조또 먹으러 갈때 꽤 좋습니다.

- 1층 깁밥천국 : 여기 사장 마인드가 안좋아서 안갑니다. 이전에 쓴기억이있는데
일반 김밥에 랩이었나 쿠킹호일이었나가 나오고 주문 내용이 따로따로 나와서 한소리 했는데
그럴 수도 있지.. 사건 때문에 그날 이후 안갔습니다. 차라리 종로김밥 갑니다.

- 1층 종로깁밥 : 김천국밥보다는 김밥이 좀더 비싸지만 종업원의 친절도나 깨끗함 등이 좋습니다.
쉰반찬이 어쩌다가 나오는데 바꿔달라면 다른 음식으로 바꿔줍니다.
너무 많이가서 얼굴이 익숙해지니 김밥 한줄이 서비스로 나오더군요. =_=;;

- 지하1층 생선집? : 최근에 생겼는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주문한지 20분 넘어서 음식이 나왔는데 주문도 제대로 안들어가서 딴거 나옵니다.
오늘의 점심특가에 어떤 반찬 더 줍니다가 있는데 일부 앙나와요. 두번 가기엔 에러

- 지하1층 구내식당 : 그냥저냥 먹기에는 좋습니다. 구내식당 답게 4500원. 맛도 무난 한데 사람이 많네요.

- 지하1층 쌀국수집 : 솔직히 그냥 저냥입니다. 많이는 안갑니다.

- 지하1층 두루치기 : 여름에 냉면 + 고기 처럼 이것저것 하는데 비추입니다. 밥이 조금 더 먹고 싶어서 추가하면 추가비용 잇힝;

- 지하1층 돈토 : 많이 좋아졌습니다만 많이 가지는 않네요. 

3. BYC빌딩 (강추 건물)
- 지하1층 황태가 : 기본반찬이 6가지 정도 나옵니다. 모두 맛깔납니다. 근데 늘 마른김에 간장나오는데 이건좀;;;
황태국이 매우 시원하고 깔끔합니다. 보통 밥말아 먹기에 마른김이 에러죠 ㅋㅋ
황태미역국 그냥 미역국에 황태들어간겁니다. 미역국이 땡길때 먹음 좋아요
황태구이정식. 황태구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릴겁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매우 좋아하죠. 조그만 황태국이 하나 딸려나옵니다.
매우 좋습니다

- 지하1층 23도 순대국 : 그냥저냥입니다. 저는 에이스 건물 뒤쪽의 좌측 건물(이름이 뭐였더라;;)의 순대국집이 더 나은데
다들 일로 오더군요. 제가말한 건물보다 건물이 매우 깔끔해서 인거 같습니다. 순대 양이 마음에 안들지만 나름 괜찮습니다.
모듬하면 일반적인 고기가 추가됩니다.
다른 고추나 그런건 안시키셔도 되요. 차이 없습니다;

- 지하1층 23도 부대찌개 : 솔직히 비추입니다. 라면사리도 따로 추가요금으로 시켜야하구요.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뒤쪽 왼쪽 건물 지나서 지하주차장에 있는 부대찌개 집이 더 맛입니다.
적어도 거기는 라면사리도 무한이니까요.

- 지하1층 삼계탕집 : 삼계탕 1만1천원 반계탕 6천원입니다. 반계탕을 먹었는데 일반 소주잔보다 작은잔에 인삼주 주시더군요.
술먹거 근무 힛힛;;
밥이 따로나오는 반쪽짜리 집이 아닌 찹쌀이 탕안에 같이 들어가 있는 집입니다.
한방약재는 없고 따로 주문해야합니다. 그건 6500원;; 반찬이 김치와 된장 묻힌 고추만 나오지만 꽤 먹을만 합니다.

- 지하1층 구내식당(더 밥) : 생긴지 얼마 안되는 집. 강추!!! 4500원입니다.
흰 쌀밥만도 매우 맛있습니다. 반찬도 마찬가지구요. 삼성라이온스랑 에이스하이엔드타워 및 에이스하이엔드 타워 귓 건물의 구내식당은 배워야 할정도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저녁에 가면 사람이 너무 없을정도로 자리는 널널한데 버려질 음식들이 아까울 정도로 맛있고 제입맛에도 딱이더군요.
일반적인 구내식당의 생선탕하면 비리지만 여기는 깔끔하더군요.
점심때도 사람이 별로 없다는게 가게의 흠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편하게 먹어서 장점이 될정도 입니다.
주인(?)이 여러명인듯 말할떄마다 조금씩 달라지는데 식권 여러장 끊으면 할인해준다는 등..
건물 계약해서 하면 더 할인해주겠다는 등의 이야기도 합니다. 사람이 없어서 홍보차원인듯..
한번쯤은 들려볼만합니다.
저녁에 갈때 반찬 버려지는게 아쉬운데..괜찮은 반찬들 돈줄테니 팔라고 하면 팔까나 ( __);;
※제가 홍보해달라고 비타500 한병 받아서 이렇게 잘쓰는게 아니라 정맛 맛있습니다 =ㅅ=;;;;


- 지하1층 보리네, 설렁탕 : 안가봤습니다. 보리네는 한번 가볼까하는데
설렁탕집은 7천원이라는 점 때문에 조금 꺼리네요. 곰탕은 6천원이지만요.
손님들 있는거 보면 반찬은 김치, 깍두기 2종입니다.
회사 월급 뺴고 다 오릅니다 라는 것떄문에 1천원 차이라도 압박이 크죠;;

4. 에이스하이엔드타워 뒷건물
- 1층 다원 : 주인장 바뀌어서 가격 오르고, 주방장도 같이 바뀐것인지 맛이 확 떨어졌습니다.
낙지짬뽕이나 짬짜면등 먹으러 가기 좋았는데 이제는 안갑니다.
서비스도 좋았는데 맛이 변했어 ( __);;

- 1층 다원 앞 고기집 : 망했더군요. 새놓은거 봤습니다. 간간히 갈비탕 먹으러 갔는데 0.1% 아쉽습니다

- 1층 고기집 옆 웃는 돼지(맞나;) : 그냥저냥 먹기에는 좋습니다. 오오오오 굳!! 이라고 할정도는 아닙니다.


돌아다니는 식당이 점점 고정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입맛이 익숙해져다는것이 단점이겠네요.
늘 오고 싶게 만든다라는 가게는 손에 꼽힐 정도입니다.
가게에서는 분발해서 회사원들의 입맛을 끌어당겨줬으면 하네요.


by 카군 | 2012/09/25 18:55 | 근황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kaigun.egloos.com/tb/336454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대건 at 2012/09/25 21:46
매일 점심/저녁을 사먹어야 하는 직장인들은 사무실 근처에 가격 적당하고 먹을만한 식당이 많을 수록 좋죠. ^^
Commented by 카군 at 2012/09/25 21:48
맛있는 집이 좋은데 맛있다고 할만한 집이 많이 적죠^6;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